‘사격스타’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모델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림픽 사격 스타 김예지(32·임실군청)가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루이비통 화보 모델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플필 측은 "김예지 선수가 이번주 중에 루이비통 화보 모델로 나서기로 했다. 현재 광고계약 요청 건수만 20개에 달한다"라고 밝혔다.
김예지는 최근 막을 내린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해 사격 여자 10m 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올림픽 사격 스타 김예지(32·임실군청)가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루이비통 화보 모델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매일경제에 따르면 매니지먼트사 플필은 김예지와 공식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플필 측은 “김예지 선수가 이번주 중에 루이비통 화보 모델로 나서기로 했다. 현재 광고계약 요청 건수만 20개에 달한다”라고 밝혔다.
김예지는 최근 막을 내린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해 사격 여자 10m 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스타로 발돋움했다.
김예지의 경기 후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이자 엑스의 소유주인 일론 머스크가 김예지의 과거 경기 영상을 SNS에 올리고 “따로 연기할 필요 없다.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라며 공개적으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경기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이번 올림픽이 낳은 최고의 스타가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장신영, 8개월만 전한 결심 “아이들 위해 남편과 다시 함께 살아가려 한다” 누리꾼들 응원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새로 이사한 집 공개...으리으리한 자택
- [단독] BTS 진, 인성도 ‘월드 와이드 핸섬’… ‘푹다행’ 회식비 몰래 계산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기생충’ 조여정 아들 정현준 배우, 이렇게 컸다고?...훌쩍 자란 근황
- “인천 뛰어!”…‘흠뻑쇼’ 아시아드 주경기장 채운 3만 1000명 파란 물결[SS현장]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