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대학교, UCC 영상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승강기대학교가 8월12일부터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대구교통공사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영상 공모전은 승강기 산업과 교육에 대한 이해도 함양과 지하철·버스 등 대중 교통의 안전한 이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했다.
최우수상은 주제와 무관하게 1편을, 우수상과 입상은 승강기 이용과 교통 안전의 각 주제별로 1편씩을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승강기대학교가 8월12일부터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대구교통공사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영상 공모전은 승강기 산업과 교육에 대한 이해도 함양과 지하철·버스 등 대중 교통의 안전한 이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했다.
개인 혹은 3명 이내로 구성된 팀이 제작한 3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물로,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내용이면 장르와 형식에 제한이 없다. 최우수상은 주제와 무관하게 1편을, 우수상과 입상은 승강기 이용과 교통 안전의 각 주제별로 1편씩을 선정한다. 총 상금은 500만원(최우수상 200만원)이다.
작품 응모와 제출은 9월10일(화)까지이며, 작품 제출 전 1차 참가 신청은 forms.gle/U5YyaxxarZNFASZb6로 하면 된다. 자세한 참가 요건과 내용은 누리집(www.klc.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55-949-2280) 및 이메일(gima00@klc.ac.kr) 문의도 가능하다.
김미영 기자 kimmy@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재명 ‘25만원’-한동훈 ‘금투세 폐지’ 들고 회담 나선다
- 불난 한반도에 부채질…태풍 ‘종다리’ 내일 서귀포 해상 상륙
- ‘사도광산 실사’ 의원들 분통…“조선인 유물이라곤 나무도시락 하나”
- “중일마”로 재확인한 윤석열 정부 ‘네오콘’ 외교 [현장에서]
- 34도 폭염에 스러진 아들…“팀장은 사진 찍으며 1시간 방치”
- 중대재해법 ‘위헌 주장’ 안창호…인권위와 거꾸로 행보
- 한끼 3만원→5만원…정부, ‘김영란법’ 식사비 한도 올린다
- 이웃에 심장 내준 58살 환경미화원, 4명 살리고 떠났다
- 배우 최민식 “극장값 좀 내리세요, 나라도 안 간다” 말한 까닭
- “그 천박한 발상”...‘서울대 부모 스티커’ 인권위 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