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매일 걸으면 최대 100만원 `만보기`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걸음 수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를 지급하는 만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누리 앱을 사용 중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목표 걸음 수인 6000보를 달성할 때마다 e머니 100점을 즉시 지급하고 목표 달성 횟수에 따라 최대 1만6600점의 추가 e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걸음 수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를 지급하는 만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누리는 지난 6월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건강Plus 전문관'을 신설했다. 이에 따라 앱 활성화는 물론 사용자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도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재밌게 운동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며 재테크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를 선보인다.
만보기 서비스는 시간대별 걸음 수를 그래프로 시각화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걸음 수를 기록할 수 있다.
또 이동 거리와 그에 따른 칼로리 소모량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건강한 걷기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에누리닷컴은 설명했다.
별다른 설치 과정 없이 기존 에누리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만보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앱 전용 '매일걷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누리 앱을 사용 중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목표 걸음 수인 6000보를 달성할 때마다 e머니 100점을 즉시 지급하고 목표 달성 횟수에 따라 최대 1만6600점의 추가 e머니를 받을 수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거실에 누워있는 시아버지에 깜짝 놀란 며느리…"가족끼리 어떠냐"
- 해리스, 트럼프에 또 앞섰다…"양자 대결서 4%포인트 우위"
- `부산돌려차기` 피해자에 협박메시지 보낸 20대, 징역 2년 구형
- 김호중, 두 번째 재판서 혐의 모두 인정…"피해자와 합의"
- ‘36주 낙태’ 병원장, 태아 시신 화장했다…살인혐의 입증 수사 어려워지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