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은 포켓몬 오케스트라 공연과 함께…"예매 서두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켓몬코리아는 올해 추석을 맞아 '포켓몬 디 오케스트라(Pokemon the Orchestra) : 보물 같은 여정'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휘자 진솔이 이끄는 50인조 오케스트라는 2022년 11월 18일에 발매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시리즈 최신작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신규 콘텐츠 '제로의 비보' 대표 사운드트랙들을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편곡, 연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포켓몬코리아는 올해 추석을 맞아 ‘포켓몬 디 오케스트라(Pokemon the Orchestra) : 보물 같은 여정’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휘자 진솔이 이끄는 50인조 오케스트라는 2022년 11월 18일에 발매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시리즈 최신작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신규 콘텐츠 ‘제로의 비보’ 대표 사운드트랙들을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편곡, 연주한다.
무대에는 다양한 클래식 악기들과 현대 밴드 악기들이 등장해 각각의 곡마다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고, 인게임 영상을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으로 선보여 게임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이는 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코리아는 대한민국 최초의 게임 음악 오케스트라 기업인 플래직과 지속적인 인연을 맺고 높은 수준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공연 티켓은 19일 오후 2시에 오픈됐으며 티켓링크 및 세종문화회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추가로 티켓링크에서 마스터볼 VIP석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켓몬 스토어 ‘Pokemon the Orchestra’ 리미티드 뱃지 액자를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백원이라도"…폭염에도 페트병 버리려 '오픈런'하는 시민들[르포]
- 태풍 ‘종다리’ 곧 한반도 영향권…폭염·열대야 더 심해진다
- "'억소리' 나게 많이 번다"…'프로 당근러' 매출 얼마길래
- 지적장애 청년에 "돈 벌자, 가슴 B컵 수술해" 꼬드긴 일당들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과 이혼 안 한다 "아이들 위해"[전문]
- "난 서울대생 엄마"…말 많던 차량 스티커, 인권위 간다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일제가 먹는 문제 해결"...광복절 전날 중학교 '발칵' 교사, 결국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