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댕기머리에 잔털마저 러블리…스타일링 교과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독특한 앞머리로 포인트를 준 복고풍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패션미디어 엘르는 19일 고현정과 함께한 9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새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된 패션 화보에서 고현정은 평소 본 적 없는 색다른 스타일에 도전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 걸'에 이어 올해 하반기 방송될 ENA 새 드라마 '나미브'를 촬영 중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고현정이 독특한 앞머리로 포인트를 준 복고풍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패션미디어 엘르는 19일 고현정과 함께한 9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새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된 패션 화보에서 고현정은 평소 본 적 없는 색다른 스타일에 도전했다.
머리를 하나로 땋아서 묶고, 앞머리는 살짝 내려 동그랗게 말았다. 헤어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앳된 분위기를 풍긴다.
화보 속 의상들은 파비아나 필리피의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트위드 소재 드레스부터, 오버사이즈 핏의 멜란지 울 코트, 데님 팬츠, 카멜 컬러의 더블 캐시미어 코트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 걸’에 이어 올해 하반기 방송될 ENA 새 드라마 ‘나미브’를 촬영 중에 있다.
‘나미브’는 회사에서 해고된 스타 제작자이자 연예 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 분)과 회사에서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다.
차기작도 대기 중이다. 내년 방송될 SBS 새 드라마 ‘사마귀’ 출연도 확정했다. ‘사마귀’는 동명의 프랑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범죄 스릴러 극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장신영, 8개월만 전한 결심 “아이들 위해 남편과 다시 함께 살아가려 한다” 누리꾼들 응원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새로 이사한 집 공개...으리으리한 자택
- [단독] BTS 진, 인성도 ‘월드 와이드 핸섬’… ‘푹다행’ 회식비 몰래 계산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기생충’ 조여정 아들 정현준 배우, 이렇게 컸다고?...훌쩍 자란 근황
- “인천 뛰어!”…‘흠뻑쇼’ 아시아드 주경기장 채운 3만 1000명 파란 물결[SS현장]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