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캉스 감성 가득…양세찬X이은지 ‘시골에 간 도시Z’ 내달 8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에 간 도시 Z' 양세찬-이은지-이이경-송건희-정동원이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찐친 바이브를 드러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장된 웃음꾼인 양세찬, 이은지와 예능감 넘치는 이이경과 첫 예능 도전에 나선 송건희, 팔방미인 국민 손자 정동원 등 도시 감성 가득한 이들이 삭막한 도시를 벗어나 정겨운 시골에서 어떤 사람들을 만나게 될지, '도시Z' 5인방의 좌충우돌 시골 여행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믿고 보는 웃수저들 뭉쳤다! 킹잼 팀플레이 보장!”
‘시골에 간 도시 Z’ 양세찬-이은지-이이경-송건희-정동원이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찐친 바이브를 드러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ENA-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는(이하 시골간Z)는 도시에서 온 Gen-Z 대표 연예인들이 시골 생활을 하며 진정한 ‘시골Z’로 거듭나는 모습을 담은 ‘리얼 힙트로(힙+레트로) 버라이어티’다. 시골을 ‘Z’스럽게 즐기고 싶은 멤버들의 개성만점 뉴트로 시골 여행기가 MZ와 시니어 세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양세찬-이은지-이이경-송건희-정동원이 메인 포스터를 통해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촌캉스 감성’을 드러냈다.
메인 포스터 속 ‘시골간Z’ MC 5인방은 시골 할머니 집이 떠오르는 정겨운 한옥 툇마루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서로에게 밀착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함박미소를 터트린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나 체크무늬 셔츠, 헐렁한 반바지 등 실용성 넘치면서도 톡톡 튀는 개성까지 갖춘 일명 ‘촌캉스 패션’을 자랑해 시선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5인방은 ‘시골간Z’를 통해 처음 뭉친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케미를 발산하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보장된 웃음꾼인 양세찬, 이은지와 예능감 넘치는 이이경과 첫 예능 도전에 나선 송건희, 팔방미인 국민 손자 정동원 등 도시 감성 가득한 이들이 삭막한 도시를 벗어나 정겨운 시골에서 어떤 사람들을 만나게 될지, ‘도시Z’ 5인방의 좌충우돌 시골 여행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제작진은 “별다른 디렉팅 없이도 그저 함께 모여 있는 모습이 곧 포스터 한 장면이 됐을 만큼, 다섯 사람이 촬영 내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며 “자극적인 설정이나 억지스런 전개 없는 무해한 예능만의 건강한 도파민을 한껏 발산할 ‘시골간Z’의 행보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ENA와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는 오는 9월 8일(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단독] BTS 진, 인성도 ‘월드 와이드 핸섬’… ‘푹다행’ 회식비 몰래 계산
- 장신영, 8개월만 전한 결심 “아이들 위해 남편과 다시 함께 살아가려 한다” 누리꾼들 응원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기생충’ 조여정 아들 정현준 배우, 이렇게 컸다고?...훌쩍 자란 근황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