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MBN 그룹 서바이벌 '젊은 그대' MC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MBN '그룹: 싸-운드 7080 오디션 젊은 그대'(이하 '젊은 그대') MC로 나선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젊은 그대' 측은 장성규의 MC 낙점 소식을 전했다.
'젊은 그대'는 7080 그룹 사운드 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뉴트로 오디션이다.
7080시절의 추억과 낭만, 그리고 첫사랑의 감성과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세대와 추억이 돋는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MBN ‘그룹: 싸-운드 7080 오디션 젊은 그대’(이하 ‘젊은 그대’) MC로 나선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젊은 그대’ 측은 장성규의 MC 낙점 소식을 전했다.
‘젊은 그대’는 7080 그룹 사운드 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뉴트로 오디션이다.
7080시절의 추억과 낭만, 그리고 첫사랑의 감성과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세대와 추억이 돋는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지원자들의 무한 재능이 펼쳐질 수 있도록 재치 있고 유쾌한 진행으로 참가자와 대중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명품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은 “7080 시절의 명곡들이 현대의 감성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통해 전 세대가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이 하나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젊은 그대’의 지원자 모집 마감일은 8월 31일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