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화관광재단, 올 상반기 결산 시민문예아카데미 창작발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주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4일 강북생활문화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를 결산하는 시민문예아카데미 창작발표회를 갖는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창작발표회는 수강생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공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지광 공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수강생 및 공주시민이 창작발표회를 통해 문화예술의 관심과 참여의 장을 넓히는 계기가 되고 이 기회를 통해 참여자 모두 즐거운 시간과 좋은 추억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강북생활문화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결산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재)공주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4일 강북생활문화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를 결산하는 시민문예아카데미 창작발표회를 갖는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창작발표회는 수강생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공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낭송 강좌 공연과 전시 오픈식 및 예술작품 전시 관람이 진행돼 지난 한 학기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한 강좌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나만의 손거울 만들기, 활용도 높은 에코백 만들기, 보석무드등 만들기 등 모두 3개의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공예 체험할 수 있다.
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민문예아카데미는 공주시민을 대상으로 생활 속 문화예술 참여와 문화향유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문화예술 강좌를 운영되고 있다.
현재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예술놀이', '초급자를 위한 드로잉 교실', '예술애 산책로_문화예술탐방', '토닥토닥 힐링 시낭송' 등 총 4개의 강좌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2024 상반기 시민문예아카데미 창작발표회는 시민문예아카데미 수강생들이 한 학기동안 진행한 강좌의 수료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김지광 공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수강생 및 공주시민이 창작발표회를 통해 문화예술의 관심과 참여의 장을 넓히는 계기가 되고 이 기회를 통해 참여자 모두 즐거운 시간과 좋은 추억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정치인, 다른 후원금...'정치자금 장벽'에 원외는 서럽다?
- 역대 최고 득표율로 연임…'당대표 2회차' 이재명 과제는
- [모빌리티 혁신⑤] HD현대 아비커스 개발자가 말하는 해양모빌리티의 미래
- 놀이터서 골프연습·음란물 실화?…제재 조례도 등장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6도 '찜통 더위' 계속된다…'역대 최장기간 열대야 지속'
- "아마추어가 되겠다"…'흠뻑쇼', 싸이와 3만 관객이 만든 기적[TF현장]
- [강일홍의 클로즈업] 김호중 재판에 쏠리는 관심..."법은 만인에 공정"
- '세기의 이혼' 뒤집히나…"비자금 300억, 노태우가 요구한 돈" 잇단 증언
- 염정아, '크로스'로 만난 또 다른 나[TF인터뷰]
- [인플루언서 프리즘] '절도 있는 댄스!'…K-비보이 매력에 '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