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홍보대사 ‘마이진’, 양주 홍보곡 ‘My 친구 양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주시(시장 강수현) 홍보대사 '마이진'이 양주 홍보곡 'My 친구 양주'를 발표했다.
강수현 시장은 "바쁜 일정 속에 시 홍보곡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주신 마이진 님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시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홍보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주시(시장 강수현) 홍보대사 ‘마이진’이 양주 홍보곡 ‘My 친구 양주’를 발표했다.
19일 시에 따르면 ‘My 친구 양주’는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함께 해준 친구 같은 양주를 사랑한다는 내용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누구나 처음 듣고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중독성 있는 소절로 구성했다.
특히, ‘사이다 보이스’로 이름을 떨친 ‘마이진’의 청량한 이미지와 독보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지며 ‘양주시’ 특유의 정서를 나타내는 감정선이 잘 표현됐다는 평이다.
아울러, 파란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양주시청을 배경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마이진’이 어깨동무를 하며 서로를 격려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의 의지를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풀어내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곡과 뮤직비디오는 양주시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강수현 시장은 “바쁜 일정 속에 시 홍보곡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주신 마이진 님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시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홍보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마이진’은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7인을 뽑는 서비이벌 예능 프로그램인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한 국가대표 트로트 가수이자 ‘양주시’의 대표 홍보대사다.
지난 2월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마이진’은 ‘2024년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에 출연해 혼신의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9월 8일 개최되는 ‘양주시 제18회 감악문화축제’에서도 신명 나는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25kg 쪘다…"임신성 당뇨"
- 임영웅, 예능감에 실력까지…‘뭉찬3’서 제대로 매력 발산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첫 방송 2049 시청률 '태계일주' 뛰어넘었다
- 홍상수 어깨에 얼굴 파묻은 김민희 “당신 영화 정말 사랑해”
- 푸바오 작은할부지, 관광일자리 페스타서 청년들 응원
- ‘굿파트너’ 남지현,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이 입체적인 성장사 이끈다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독도는 일본땅?"..日극우, 서경덕 교수 사칭 홍보 논란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