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부산지역 축제에 3.7억원 지원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 19일 오후, 부산시청에서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부산축조위)와 '2024년 부산축제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2005년 개최된 제1회 부산불꽃축제를 시작으로 매년 지역 내 개별 축제들을 지원해 왔으며, 2015년부터는 지역 축제의 안정적인 개최를 위해 부산축조위에 직접 후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BNK부산은행은 19일 오후, 부산시청에서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부산축조위)와 ‘2024년 부산축제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2005년 개최된 제1회 부산불꽃축제를 시작으로 매년 지역 내 개별 축제들을 지원해 왔으며, 2015년부터는 지역 축제의 안정적인 개최를 위해 부산축조위에 직접 후원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부산축조위에 후원한 금액은 총 35억2000만원에 달한다.
부산축조위가 주관하는 행사는 △부산원도심활성화축제 △부산항축제 △부산바다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불꽃축제 △시민의 종 타종행사 등이 있으며, 부산은행은 올해 총 3억70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백원이라도"…폭염에도 페트병 버리려 '오픈런'하는 시민들[르포]
- 태풍 ‘종다리’ 곧 한반도 영향권…폭염·열대야 더 심해진다
- "'억소리' 나게 많이 번다"…'프로 당근러' 매출 얼마길래
- 지적장애 청년에 "돈 벌자, 가슴 B컵 수술해" 꼬드긴 일당들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과 이혼 안 한다 "아이들 위해"[전문]
- "난 서울대생 엄마"…말 많던 차량 스티커, 인권위 간다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일제가 먹는 문제 해결"...광복절 전날 중학교 '발칵' 교사, 결국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