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식품, '농협 어포라이스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식품(대표이사 이방현)이 국산 가루쌀로 만든 신제품 '농협 어포라이스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방현 농협식품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일반 스낵류보다 기름 함유량도 적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을 출시하여 국산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식품(대표이사 이방현)이 국산 가루쌀로 만든 신제품 ‘농협 어포라이스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 어포라이스칩은 오리지널맛과 국산 청양고추를 사용한 청양마요맛 2종으로, 밀가루 대신 가루쌀을 활용하여 쌀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고급 명태연육을 넣은 고단백 건강스낵이다.
이번 제품은 농협식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 중순 전국 하나로마트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며, 출시를 기념하여 8월 말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방현 농협식품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일반 스낵류보다 기름 함유량도 적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을 출시하여 국산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백원이라도"…폭염에도 페트병 버리려 '오픈런'하는 시민들[르포]
- 태풍 ‘종다리’ 곧 한반도 영향권…폭염·열대야 더 심해진다
- "'억소리' 나게 많이 번다"…'프로 당근러' 매출 얼마길래
- 지적장애 청년에 "돈 벌자, 가슴 B컵 수술해" 꼬드긴 일당들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과 이혼 안 한다 "아이들 위해"[전문]
- "난 서울대생 엄마"…말 많던 차량 스티커, 인권위 간다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일제가 먹는 문제 해결"...광복절 전날 중학교 '발칵' 교사, 결국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