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협회, '신문홍보 영상·만화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신문협회는 신문의 사회적 기능과 저널리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신문홍보 영상 공모전'과 '신문홍보 만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문홍보 영상 공모전은 신문의 사회적 가치와 신문 관련 에피소드, 신문의 특장점을 주제로 30~60초의 세로형 영상을 접수하면 된다.
영상 공모전은 한국신문협회 웹하드에 제출하면 되고, 만화 공모전은 한국신문협회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신문협회는 신문의 사회적 기능과 저널리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신문홍보 영상 공모전’과 ‘신문홍보 만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문홍보 영상 공모전은 신문의 사회적 가치와 신문 관련 에피소드, 신문의 특장점을 주제로 30~60초의 세로형 영상을 접수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초·중·고등학생이 대상인 신문홍보 만화 공모전은 신문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하는 네 컷 만화를 심사한다. 디지털 작품이나 손그림 작품 모두 출품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8월 27일 오후 3시까지다. 영상 공모전은 한국신문협회 웹하드에 제출하면 되고, 만화 공모전은 한국신문협회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겐 상금(영상 200만 원·만화 100만 원)과 상패가 각각 수여되며, 우수상 수상자에게도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수상작은 10월 초에 발표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한국신문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승목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굿즈' 뭐길래…"학벌주의에 천박한 발상" 비난 폭발
- 역대급 폭염에 냉방기기 화재 잇따라…"철저한 점검 필요"
- "확산 못 막으면 전세계가 위험" 경고…주가 폭등한 종목들
- "똥 배관까지 터졌다"…광양 신축 아파트 '처참한 상황'
- '일 덜하고 연봉은 그대로' 파격 혜택…"경기도로 직장 옮길까" [김대영의 노무스쿨]
- "이틀만 휴가내면 9일"…여름휴가 포기했던 직장인들 신났다
- "조용필, 김정은에 90도 인사 웬 말"…가왕들 줄줄이 '불똥' [이슈+]
- "한국서 먹은 것 중 최악"…외국인 유튜버 영상에 '나라 망신'
- "LG는 믿을만 하지" 인도 '국민가전' 되더니…결국 일냈다
- "남편 죽으면 통장에 1.5억 꽂혀"…팔자 고친 가족들 '반전' [박의명의 불곰국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