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K-Display 2024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전시회' 참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이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디스플레이산업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인 'K-Display 2024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에 참관했다고 19일 밝혔다.
정명근 시장은 "이번 전시회 참관을 통해 K-디스플레이산업에서 화성 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실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의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성장 및 판로개척 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이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디스플레이산업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인 'K-Display 2024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에 참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산업전시회는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과 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전시회다. 정 시장은 이번 전시회에 참관해 관련 산업 분야 최신 동향 및 정보를 공유하고 전시에 참가하는 화성시 소재 기업을 격려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분야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한 국내 양대 패널기업과 국내외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기업 130여개 사가 참가 중으로 화성시 관내 기업은 14개사가 참가했다.
이날 전시회 참관은 화성산업진흥원장,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동행해 화성 기업의 기술력을 점검했다.
정명근 시장은 “이번 전시회 참관을 통해 K-디스플레이산업에서 화성 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실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의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성장 및 판로개척 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화성=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패키징 조직 통합 첨단기술 인력 모았다
- 해커, “교육부 커리어넷 160만 개인정보 해킹”…다크웹서 판매
- 中 알리 공습에 e커머스 '동의의결제' 도입…전상법 개정안 국무회의 통과
- 충남도, 미·독·일 기업 4곳서 2억달러 유치…반·디·이 첨단 분야 공장 연내 신증설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과제]〈2〉첨단 신산업 시장 창출 위한 '규제 개혁' 적극 나서야
- 'IPO슈퍼위크' 6개 기업 연이어 증시 입성…“시초가 흥행 여부 향후 수요예측 심리 가른다”
- 핀크, 리얼리 신규 투자 서비스 선보인다…금융SNS 날개 달고 '핀크 3.0' 도약
- KT '믿음'·LG유플러스 '익시젠' 기반 심리케어 서비스 나온다
- 최태원·최재원·최창원 총출동…SK그룹, 이천포럼서 'AI' 해법 찾는다
- 시중은행 이번 주 주담대 금리 또 올린다···KB·신한·하나 줄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