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광석 멜로디 재구성…삼척시,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 9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삼척시가 삼척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기획공연 중 하나로 오는 9월 13일에 개최하는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의 티켓 판매가 19일 오후 2시 시작됐다.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 故김광석의 노래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영원한 가객의 멜로디로 삶의 아름다움과 아픔, 그리고 꿈을 노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삼척시가 삼척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기획공연 중 하나로 오는 9월 13일에 개최하는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의 티켓 판매가 19일 오후 2시 시작됐다.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 故김광석의 노래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영원한 가객의 멜로디로 삶의 아름다움과 아픔, 그리고 꿈을 노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특히 아름다운 김광석의 멜로디가 살아숨쉬는 뮤지컬은 색다른 경험이 될것이며,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 그리고 따뜻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1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시간은 총 120분에 걸쳐 진행한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이날 티켓오픈을 시작해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아직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가을의 초입에서 열리는 '나의 노래' 뮤지컬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강원영동CBS 전영래 기자 jgamja@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학교 카풀 금지 요청한 충주시…지역 택시 탓?[오목조목]
- [단독]尹대통령·이재용 공들인 삼성-ASML 협업 반년 만에 대폭 축소
- 잠실야구장 주차장서 여성 납치 시도…40대男 체포
- 한동훈-이복현, 엇갈린 금투세 해석…누가 맞을까?[노컷체크]
- 유명 래퍼 산이, 행인 폭행 혐의로 입건
- 법원, '방문진 이사 임명 집행정지' 심문…26일까지 결론
- 한국 양궁 '신화'로 이끈 정의선 회장의 리더십
- 임현택 의협회장 "간호법 입법 중단…안하면 정권퇴진운동"
- 이재명 "한동훈과 회담 실무협의 지시…하루 빨리 만나겠다"
- 젤렌스키 "러 본토 공격, 완충지대 조성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