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잡은 BTS 진 “물회는 실패하지 않는다” 이연복 수제자의 특급 요리솜씨(푹쉬면다행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제대 후 첫 지상파 예능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무인도에서 셰프로 변신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월드스타 진과 '안CEO' 안정환, 김남일, B1A4 산들,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그려진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의 요리 실력과 0.5성급 무인도 음식 먹방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1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제대 후 첫 지상파 예능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무인도에서 셰프로 변신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월드스타 진과 ‘안CEO’ 안정환, 김남일, B1A4 산들,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그려진다.
이날 안정환은 “특별한 손님을 초대했다. 최고의 만찬을 만들어야 한다”라고 선언, 이연복 부자 셰프는 물론이고, 진까지 요리에 팔을 걷어붙였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아 이연복 셰프에게 직접 사사까지 받았다는 진은 물회 만들기에 도전한다. 칼을 잡은 진은 수준급 솜씨로 재료를 손질하고, 계량 없이 양념장을 만드는 등 숨겨둔 요리 실력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물회는 실패하지 않는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친 진 셰프의 물회는 과연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이에 더해 진은 남은 재료로 또 하나의 히든 메뉴까지 준비한다고 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이홍운 셰프는 해산물을 이용해 고추잡채와 꽃빵을 만든다. 특히 중식당에서도 보기 힘든 수제 꽃빵을 무인도에서 시도해 모두를 감동케했다고.
또한 진은 월드클래스 요리 솜씨에 더해, 월드클래스 먹방까지 선보였다는 후문. 전 세계 각지를 돌며 산해진미를 경험한 진도 처음 맛본 0.5성급 무인도의 5성급 요리에 찐 리액션을 터뜨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의 요리 실력과 0.5성급 무인도 음식 먹방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1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기생충’ 조여정 아들 정현준 배우, 이렇게 컸다고?...훌쩍 자란 근황
- 장신영, 8개월만 전한 결심 “아이들 위해 남편과 다시 함께 살아가려 한다” 누리꾼들 응원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새로 이사한 집 공개...으리으리한 자택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인천 뛰어!”…‘흠뻑쇼’ 아시아드 주경기장 채운 3만 1000명 파란 물결[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