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박람회 홍보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박람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정선군이 그간 고향사랑기부 박람회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홍보와 모범적인 활동을 이어 왔기에 홍보대상 상패를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박람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정선군은 답례품 홍보관을 운영하며 40여 종의 특색 있는 답례품을 전시했으며 수리취떡 시식코너 운영, 와와군 캐릭터를 활용한 국민고향 정선 홍보, 가리왕산 국가정원 조성 기원 홍보를 추진했다.
특히, 현장기부 경품추첨 이벤트를 추진하고 정선을 대표하는 와와군 캐릭터 홍보물품과 지역 대표 농·특산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황승훈 기획담당관은 “제2회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박람회를 계기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전 국민에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홍보하는 계기가 돼 뿌듯하다”며 “이번 박람회부터 연말까지 집중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선을 위해 기꺼이 기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첫회의에서 '중일마' 김태효 겨냥 "즉각·엄중조치 필요"
- SDGs·ESG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 尹대통령 "사회 곳곳에 반국가세력 암약…총력전 태세 필요"
- "나는 서울대생 부모" 스티커, 인권위 판단 구한다…"입시성공 과시, 부추긴 것"
- 기업의 주주 환원, 밸류업인가 부스트업인가?
- 한동훈, 이재명에 "대표회담 제안 환영…시간·장소 잡자"
- 민주당 42%, 국민의힘 31%…民, 3개월여만에 오차범위 밖 리드
- 우리는 상호의존 관계에 있는 '취약한 주체'다
- '尹 죽마고우'의 작심 발언 "尹, 주위에 이상한 역사의식 부추기는 사람들"
- 이재명, 尹에는 "국정 영수회담"…韓에는 "채해병 특검법 대표회담"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