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새로 이사한 집 공개...으리으리한 자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동석과 이혼 소송 중인 박지윤이 새집을 공개했다.
18일 박지윤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일요일 안녕. 분주했던 짧은 2박을 서울에서 보내고 제주로 돌아왔고, 이안이는 드디어 고양이 그림을 완성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아이들과 제주도 자택에서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박지윤은 최동석과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으나, 최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최동석과 이혼 소송 중인 박지윤이 새집을 공개했다.
18일 박지윤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일요일 안녕. 분주했던 짧은 2박을 서울에서 보내고 제주로 돌아왔고, 이안이는 드디어 고양이 그림을 완성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아이들과 제주도 자택에서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박지윤은 “지난주 소심한 다이어트로 금주했지만 오늘은 나도 맥주를 못 참겠기에 냉장고를 열었는데 소주 하이볼 다 있는데 맥주는 없어서 편의점에 다녀왔고, 두 아이 샤워하라 등 떠밀어 넣고 나서 떨어지는 물소리에 어쩐지 나도 개운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윤은 최동석과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으나, 최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기생충’ 조여정 아들 정현준 배우, 이렇게 컸다고?...훌쩍 자란 근황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인천 뛰어!”…‘흠뻑쇼’ 아시아드 주경기장 채운 3만 1000명 파란 물결[SS현장]
- 자네 ‘뭉찬’할 생각 없나?…안정환,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 영입 제안
- 김승수-양정아, 고백 임박했나…데이트 앞두고 반지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