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괴롭힘 이유?… "왜 날 싫어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유튜브에서 전 멤버 신지민과의 갈등을 언급하면서 논란을 재점화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일월정사 정일경'에는 '논란의 아이콘 권민아, 최초로 밝힌 심경 그동안 힘들어서 어떻게 살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AOA 출신 권민아는 무당 일월정사를 찾아와 회사계약과 인간관계 등의 고민거리를 상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일월정사 정일경'에는 '논란의 아이콘 권민아, 최초로 밝힌 심경 그동안 힘들어서 어떻게 살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AOA 출신 권민아는 무당 일월정사를 찾아와 회사계약과 인간관계 등의 고민거리를 상담했다.
이에 일월정사는 "시샘이다. 너랑 걔랑은 다툼이 엄청 많았다. 그 친구가 너에 대해 자격지심이 굉장히 많다. 그러니까 너를 밟고 싶은 거야. 이 친구가 너를 볼 때 굉장히 똑똑해 보이고 네가 착한 척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권민아는 "자주 듣던 대사다. 그래도 저는 제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도통 이유를 몰랐다. 왜 싫어하는지 많이 힘들었던 거 같다"라고 했다.
이어 일월정사가 "자기에게 없는 매력을 네가 갖고 있었다. 그래서 시샘을 많이 느꼈다"고 하자 권민아는 "이제 이해가 간다. 그래도 화해할 날 오겠죠?"라고 물었다.
이에 일월정사는 "오지 않는다. 자기가 맞다고 판단하고 맞기 때문에 우길 거다. 민아 씨는 어느 정도 해소가 됐지만 그 친구는 본인이 한 게 정당하고 맞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인정하는 순간 그게 아닌 게 돼버리지 않나. 그냥 버리는 카드라고 생각해라"고 조언했다.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했다가 2019년 탈퇴했다. 탈퇴 이후 활동 당시 AOA의 리더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박정은 기자 pje454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할 이유 없어"… '구단주' 임영웅, KA리그 창설한 이유 - 머니S
- 하정우 "25년 절친한테 사기당해"… 사기 피해 고백 - 머니S
- 건물 담보로 대출까지… "알렛츠 폐업은 예견됐다" - 머니S
- '최강야구' 측 "음주운전 장원삼 하차… 분량 최대 편집" - 머니S
- [Z시세] "영화 보러 극장 안 가요"… 울고 싶은데 뺨 때리는 MZ세대 - 머니S
- "결혼 시기 당길까"… 김승수, 양정아와 친구에서 연인으로? - 머니S
- 알렛츠도 서비스 종료… 티메프발 이커머스 폐업 어디까지 - 머니S
- 유영상 대표 "SK AI 역량 총결집… HBM에 82조원 투자" - 머니S
- "힘든시간 보냈지만"… 장신영, ♥강경준 용서했다 - 머니S
- 9호 태풍 '종다리' 북상… 무더위 속 곳곳 소나기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