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포항제철소, ‘더 행복하게, 더 가치있게’ 신규 슬로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위기 극복과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선포식을 가졌다.
19일 포스코는 최근 직원 공모를 통해 '더 행복하게, 더 가치있게(More Happiness, More Value)'라는 새 슬로건을 선정하고, 천시열 포항제철소장 등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위기 극복과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선포식을 가졌다.
19일 포스코는 최근 직원 공모를 통해 ‘더 행복하게, 더 가치있게(More Happiness, More Value)’라는 새 슬로건을 선정하고, 천시열 포항제철소장 등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더 행복하게’는 행복문화 조성, 직책자 솔선수범을 통해 포항제철소에 근무하는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의 안전과 행복을 도모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 가치있게’는 포항제철소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포항제철소의 가치를 제고하고, 더 나아가 고객사 및 지역사회에도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천시열 포항제철소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포항제철소의 경쟁력 재건을 위한 임직원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행복하게, 더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에 맞춰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포항제철소의 경쟁력을 재건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했다.
포항 김형엽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완선 “친이모에 13년간 가스라이팅 당해…갇혀 있었다”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 “반지 주고 싶다”
- “우리 큰 왕자님”…황정음, 결별 후 행복한 근황 ‘포착’
- ‘11명 부상’ 카페 돌진 테슬라…운전자 “가속페달 조작 미숙”
- “휴대전화로 행인 폭행” 래퍼 산이 입건
- 안산서 여중생 둔기로 살해하려 한 10대 체포
- 최민식 “영화 가격 비싸, 나라도 안 간다”…그가 말하는 해법은
- ‘역도 은메달’ 박혜정, 굳은살 박힌 상처투성이 손 공개
- “도쿄도 진동” 일본 또 5.1 지진…‘난카이 대지진’ 공포 확산
- 수영장서 초등생 머리 물속에 처박은 男…“물 튀겼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