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립 아름동도서관, 천문학 관련 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립 아름동도서관이 9월 8일 독서의 달을 맞아 '천문학자는 무엇을 연구하나'를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아름동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받는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자연과학을 친근하게 이해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진로 설정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문화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지승곤 기자] 세종시립 아름동도서관이 9월 8일 독서의 달을 맞아 ‘천문학자는 무엇을 연구하나’를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김상철 한국천문연구원 박사가 천문학에 대한 기초 교양과 함께 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차제에 세종시 천문대 설립을 기대해본다.
강연은 내달 8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아름동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받는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자연과학을 친근하게 이해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진로 설정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문화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름동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아름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지승곤 기자(argos4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좀 내리세요. 나라도 안 가요" 최민식이 일침한 이유는?
- '36주 낙태' 집도의, 태아 시신 화장했다…"사망 원인은 사산(死産)"
- '미분양 무덤' 대구의 부동산 지표 일제히 반등…왜?
- '잠실야구장 납치시도' 40대 남성, 인천에서 체포…사건 발생 8일 만
- "단백질 음료 뭐 드세요"…3년만에 '6종→53종'으로 '폭발'
- "지하주차장에 전기차 금지?"…여의도공원 15배 면적 필요
- '친절한 승환 씨' 삼성 오승환, 패럴림픽 선수단 2천만원 후원
- 검찰총장, '김여사 명품백' 수사심의위 직권 소집할까
- [단독] 이노그리드 상장 취소 재심사 개시...오늘 중 결론
- 래퍼 산이, 공원서 행인 폭행한 혐의로 정식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