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부터 다큐멘터리까지”…SOOP, 당구 콘텐츠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OP이 당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회 생중계와 더불어 다큐멘터리, 새 당구 브랜드 런칭 등 당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SOOP에서 진행되는 대회의 모든 경기는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생중계된다.
대회 생중계 일정과 다시보기·하이라이트는 SOOP의 '당구 전용 특집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OOP이 당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회 생중계와 더불어 다큐멘터리, 새 당구 브랜드 런칭 등 당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SOOP은 19일 아프리카TV 케이블 채널로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2024 호치민 3쿠션 월드컵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다큐멘터리는 지난 5월 '호치민 3쿠션 월드컵'에 참가하며 5년 만에 UMB로 돌아온 3쿠션 4대천황 중 한명인 '프레드릭 쿠드롱'을 집중 조명한다. 경기를 넘어 선수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슈퍼리그 레이디스 나인볼'과 '월드 3쿠션 서바이벌' 대회를 생중계한다. '월드 3쿠션 서바이벌' 대회는 지난 해 '심장 박동수 도입'과 '시네마틱 콘셉트 경기장' 등으로 주목받았다. 올해도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 대회에는 세계 랭킹 상위권 선수들과 함께 한국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지난주에 펼쳐진 치열했던 예선전을 통해 여자부는 김하은, 최봄이, 허채원 등 8명, 남자부는 강자인, 허진우, 이정희, 손준혁 총 4명이 진출했다.
SOOP에서 진행되는 대회의 모든 경기는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생중계된다. 대회 생중계 일정과 다시보기·하이라이트는 SOOP의 '당구 전용 특집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비엠, 고체 전해질 양산 라인 만든다
- 을지훈련 시작..尹, 北 GPS 교란·사이버 공격 대비 위한 국가 총력전 태세 강조
- 이재명 “AI로 인한 변화에 주체적으로 준비해야”… 尹엔 영수회담 제안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과제]〈2〉첨단 신산업 시장 창출 위한 '규제 개혁' 적극 나서야
- 'IPO슈퍼위크' 6개 기업 연이어 증시 입성…“시초가 흥행 여부 향후 수요예측 심리 가른다”
- 핀크, 리얼리 신규 투자 서비스 선보인다…금융SNS 날개 달고 '핀크 3.0' 도약
- 최태원·최재원·최창원 총출동…SK그룹, 이천포럼서 'AI' 해법 찾는다
- 시중은행 이번 주 주담대 금리 또 올린다···KB·신한·하나 줄인상
- '韓 양궁 신화' 뒤에는 정의선 회장의 '대담·혁신·포용' 리더십 있었다
- 美 콜로라도서 폭염 속 에어쇼 보던 100여명, 열사병에 응급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