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29금 대사 소화 “비속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가 수위 높은 대사를 소화할 예정이다.
신민아는 29금 대사 등 수위 높은 캐릭터 소화력부터 정확한 대사 전달력, 코미디 여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에 신민아는 "솔직하고 발칙한 대본이 좋았고 손해영의 대사가 시원했다. 작품에서 비속어를 쓴 적이 별로 없어서 고민했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재미있었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정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이 참석했다.
2년만에 로맨틱 코미디물로 복귀한 신민아는 이날 “예의있지만 계산적인 친구고 나름의 규칙이 있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당찬 캐릭터를 맡았다. ‘주변에 이런 언니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을 것 같은 역할이다”라며 “대본이 재미있었다. 이렇게 밝고 주제의식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었다. 캐릭터, 관계성이 명확했고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에 끌렸다.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말했다.
신민아는 29금 대사 등 수위 높은 캐릭터 소화력부터 정확한 대사 전달력, 코미디 여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에 신민아는 “솔직하고 발칙한 대본이 좋았고 손해영의 대사가 시원했다. 작품에서 비속어를 쓴 적이 별로 없어서 고민했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재미있었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손해영의 감정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 전문 손해영(0), 편의를 봐 드리는 편의점 야간 알바생 김지욱을 비롯해 비혼주의 재벌 3세 CEO 복규현(이상이 분), 사랑을 글로만 하는 유명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등장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선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억 건물주’ 권은비, 하와이 여행도 플렉스 (전참시)[TV체크]
- 전종서·장윤주, 이렇게 친했어? 가슴에 손얹고 파격 나쁜손 [DA★]
- 최준석 “20억 날려”vs아내 “결혼 왜 했냐” 오열 (한이결)[TV종합]
- “이건 프로포즈”…김승수♥양정아 과감 스킨십+귓속말 소원 (미우새)[TV종합]
- 도경완♥장윤정 딸 하영, LA 남사친 공개 “심장 떨려” (내 아이의 사생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