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EOU컵 U-19 축구 대표팀 명단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서울 EOU컵에 나서는 19세 이하(U-19) 대표팀 명단이 확정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9일 EOU컵에 출전하는 U-19 대표팀 선수 24명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창원 U-19 대표팀 감독은 김태원(포르티모센스)과 박수빈(CD 레가네스), 2명의 해외파를 비롯해 지난해 FIFA U-17 월드컵에 참가했던 강민우(울산 HD), 김명준(포항 스틸러스), 이창우(보인고) 등을 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서울 EOU컵에 나서는 19세 이하(U-19) 대표팀 명단이 확정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9일 EOU컵에 출전하는 U-19 대표팀 선수 24명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창원 U-19 대표팀 감독은 김태원(포르티모센스)과 박수빈(CD 레가네스), 2명의 해외파를 비롯해 지난해 FIFA U-17 월드컵에 참가했던 강민우(울산 HD), 김명준(포항 스틸러스), 이창우(보인고) 등을 선발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EOU컵은 오는 28일 서울 목동종합운동장에서 개막한다. 한국은 지난해 1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에는 한국을 필두로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 태국 4개국이 출전해 풀리그로 우승팀을 가린다. 한국은 28일 태국과 1차전을 시작으로 30일 아르헨티나, 9월 1일 인도네시아와 차례로 맞붙는다.
내년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0 아시안컵과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한국은 이번 서울 EOU컵 대회를 통해 최종 담금질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오는 9월 치러지는 AFC U-20 아시안컵 예선에서 한국은 레바논, 아랍에미리트(UAE), 쿠웨이트, 북마리나제도와 함께 조별리그 C조에 속했다.
정세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父 고소한 박세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심경고백… 무슨 일?
- 머리 수영장에 처박힌 발달장애 초등생, 출동한 경찰은…(영상)
- ‘이종찬 몽니’ 광복회 위상 추락하나…대통령실 “독립운동 주체, 광복회 혼자만 아니다”
- 경찰, ‘나는 신이다’ PD 검찰 송치…“당사자 동의 없이 나체 공개”
- 회장은 47억·직원은 1억3천…업비트 임직원 지갑이 빵빵한 이유
- 외국인과 불륜 이어…비서 급여도 빼돌린 이 여성
- [속보]KTX사고로 기차안 ‘아수라장’…하루지나 궤도이탈 복구 완료, 첫차 정상 운행
- ‘임영웅 효과’ 톡톡히 본 ‘뭉찬3’…시청률 2.8배 급등
- 지리산 자락서 발견된 천종산삼 23뿌리…역대급 감정가 ‘대박’
- [속보]윤 대통령 “반국가세력 곳곳에서 암약…전국민 항전의지 높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