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랩스, '임모탈 키우기 2' 사전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라네타리움 랩스(이하 플라네타리움)는 19일, 방치형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임모탈 키우기 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21년 출시해 전세계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국내 양대 앱 마켓 방치형 RPG 장르 1위를 8개월 연속으로 석권한 '임모탈 키우기'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플라네타리움 랩스(이하 플라네타리움)는 19일, 방치형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임모탈 키우기 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국내 정식 서비스는 9월로 예정돼 있다.
사전예약은 게임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에서 8월 19일 부터 약 3주간 진행된다. 참여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3000회 무료 장비 소환 등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측에 따르면 이 게임은 최근 실시한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참가자의 90% 이상이 게임을 매우 재미있다고 평가했고, 출시 이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 리텐션율(재접속 비율)이 1일차 75%, 3일차 65%에 달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21년 출시해 전세계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국내 양대 앱 마켓 방치형 RPG 장르 1위를 8개월 연속으로 석권한 '임모탈 키우기'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제작진과 넥슨의 도트 그래픽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를 담당한 기획자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사측은 밝혔다.
플라네타리움 이진형 CPO는 "2차 CBT의 성공적인 수치는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높은 기대감과 공감을 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한다"며 "플레이어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피드백들을 잘 반영해 런칭 시점까지 게임의 퀄리티를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