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플래그십 매장 '캐논스토어 부산점'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는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점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생기는 캐논코리아의 두 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캐논스토어 부산점에서 부산·경남 지역 고객에게 캐논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국 각지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는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점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생기는 캐논코리아의 두 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이다. △쇼룸 △서비스 센터 △교육 아카데미 △셀프 스튜디오 등을 갖췄다.
부산·경남 지역 고객은 부산점에서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캐논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전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조류 촬영을 위한 장망원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렌즈군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캐논스토어 부산점에서 부산·경남 지역 고객에게 캐논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국 각지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비엠, 고체 전해질 양산 라인 만든다
- 을지훈련 시작..尹, 北 GPS 교란·사이버 공격 대비 위한 국가 총력전 태세 강조
- 이재명 “AI로 인한 변화에 주체적으로 준비해야”… 尹엔 영수회담 제안
- 시중은행 이번 주 주담대 금리 또 올린다···KB·신한·하나 줄인상
- '韓 양궁 신화' 뒤에는 정의선 회장의 '대담·혁신·포용' 리더십 있었다
- 美 콜로라도서 폭염 속 에어쇼 보던 100여명, 열사병에 응급 치료
- 한국공항공사, 전국 14개 공항에 '생성형 AI' 챗봇 구축
- 아이티센그룹, 상반기 누적 매출 2조1705억-영업익 199억...역대 반기 최대 실적 달성
- MDS인텔리전스-티제이티플러스, 전기차 화재 대응 솔루션 맞손
- 최광호 음콘협 사무총장, “K팝 지속가치, 업계·정부·팬덤 모두 고민할 때”(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