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기업 교육 플랫폼 '스파로스 아카데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차세대 기업 교육 플랫폼 '스파로스 아카데미'를 오픈하고 기업용(B2B) 에듀테크 시장을 확대한다.
스파로스 아카데미는 9000여개 교육 콘텐츠 기반으로 기업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과정을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기업 교육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차세대 기업 교육 플랫폼 '스파로스 아카데미'를 오픈하고 기업용(B2B) 에듀테크 시장을 확대한다.
스파로스 아카데미는 9000여개 교육 콘텐츠 기반으로 기업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과정을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기업 교육 플랫폼이다. 온라인·모바일 기반 이러닝부터 집합교육,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 등 다양한 형태 학습을 지원한다. 리더십, 직무, 글로벌 역량, 법정 필수교육까지 다양한 분야 별 전문 교육이 가능하다.
인공지능(AI) 기반 에듀테크와 교육 노하우를 집약해 학습자에 최적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학습 이력, 행동 패턴, 선호도, 스킬 수준 등 개인 별 학습 데이터를 AI 기술로 실시간 분석하며 학습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최적화된 교육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추천한다.
기업 교육 목표와 환경에 맞춰 필요한 LMS(학습관리시스템) 기능을 골라 클라우드 기반 맞춤형 플랫폼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API 기반으로 다양한 시스템과 HR 데이터를 연동해 확장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천병관 신세계아이앤씨 엔터프라이즈Biz 담당은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며 미래를 대비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B2B 에듀테크 시장은 지속 확대될 것”이라며 “기업별 최적화된 교육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기업과 임직원 모두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비엠, 고체 전해질 양산 라인 만든다
- 증설 투자 규모만 2000억↑…전력기기 빅3의 슈퍼사이클 대응 방법
- 이재명 “AI로 인한 변화에 주체적으로 준비해야”… 尹엔 영수회담 제안
- MDS인텔리전스-티제이티플러스, 전기차 화재 대응 솔루션 맞손
- 최광호 음콘협 사무총장, “K팝 지속가치, 업계·정부·팬덤 모두 고민할 때”(인터뷰)
- [K게임 명예혁명] 〈2〉조승래 의원 “게임의 새로운 정체성 확립, 생태계 진화 핵심”
- 다음달 출시 '아이폰16 프로', 신규 색상 공개
- 당근, 새 캐릭터 단추·앙리 공개
- 오스템임플란트, '국립치의학연구원 천안 설립'에 과감한 설비 투자
- KTX-산천 열차 궤도 이탈 복구 완료…전 열차 첫차부터 운행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