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1박 2일' 멤버들=가족, 아직도 잘 지낸다" [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1박 2일' 출연진과 변함없이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이날 김선호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지난 2021년 10월 사생활 이슈로 '1박 2일'에서 하차한 바 있다.
김선호는 "'1박 2일' 멤버들과는 아직까지 잘 지낸다. 예능이라는 게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끈끈하고 가족 같이 되더라"라고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선호는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선호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지난 2021년 10월 사생활 이슈로 '1박 2일'에서 하차한 바 있다.
하지만 그 인연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김선호는 "'1박 2일' 멤버들과는 아직까지 잘 지낸다. 예능이라는 게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끈끈하고 가족 같이 되더라"라고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특히 최근 김선호는 '1박 2일' 하차 이후 3년 만에 SBS플러스·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로 예능에 컴백, 화제를 모았다.
이 역시 '1박 2일'을 함께했던 개그맨 문세윤을 위해 뜨거운 의리를 발휘한 것이다. 김선호는 "'먹보형2'는 문세윤 형이라서 출연한 거다. 아니었으면 안 나간다"라고 단호히 얘기했다.
추후 예능 도전에 대해선 "아직 배우로 보여드린 게 많지 않다. 시간이 된다면 좋은 사람들과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김선호는 "팬분들이 열정적이라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제가 지금 여기 있는 게 그런 열정 덕분인 거다. 기사에 꼭 사랑한다고 써달라"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종로구=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노출 막으려 '이것'도.. - 스타뉴스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수술 잘 마쳐" - 스타뉴스
- 블핑 리사, 재벌 2세랑 열애설 후..명품백도 급 달라 - 스타뉴스
- 47kg 최준희 "2번째 바프 성공적" 노출도 과감하네 - 스타뉴스
- 정다은, ♥조우종도 '헉'하는 비키니 뒤태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