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쟁이’ 김경진 “보유한 집 4채, 자산 가치 23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경진이 부동산 재테크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23억 자산가로 자수성가한 개그맨 김경진의 깜짝 근황이 공개된다.
아파트 전세금으로 시작해서 23억 자산가가 된 부동산 고수 김경진이 일러주는 돈 되는 부동산 찾는 비법을 들은 MC들은 "경진이형"이라며 존경의 눈빛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23억 자산가로 자수성가한 개그맨 김경진의 깜짝 근황이 공개된다.
개그 프로그램과 영화, 드라마 속에서 ‘국민 거지’ 캐릭터로 맹활약했던 김경진은 자신의 유행어인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을 외치며 등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세형과 양세찬은 “개그맨은 무조건 유행어 하나 있어야 된다”, “예전에는 거지 캐릭터 섭외 1순위였다”라면서 오랜만에 만나서 더 반가운 김경진에 얽힌 추억을 떠올렸다.
김경진이 자신이 보유한 자산 규모를 밝히자 짠벤져스 MC들은 물론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때 방송과 행사가 줄어 어려운 상황에 처했던 김경진은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 외에도 이태원과 은평구 빌라 등 총 4채, 23억 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김경진은 “옷은 깨끗하게 빨아 입으면 된다”라면서 정장 2벌로 5년을 버티고, 17년 된 양말을 아직도 신고 다니는 등의 검소한 모습을 보여 짠벤져스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아파트 전세금으로 시작해서 23억 자산가가 된 부동산 고수 김경진이 일러주는 돈 되는 부동산 찾는 비법을 들은 MC들은 “경진이형”이라며 존경의 눈빛을 보냈다. 이찬원은 “김경진 씨랑 친해져야겠다”라고 말했다고 해 김경진의 노하우에 관심이 쏠린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2년 연속 日 도쿄돔 단독 콘서트...‘해외 女가수 최초’ - 스타투데이
- 김재중 ‘2024 TMA’ 뜬다 - 스타투데이
- ‘돼지우리’ 장기용 차승원 박희순 출연 확정...압도적 스릴러 - 스타투데이
- “피해자와 합의” 김호중 측, 혐의 인정...팬들 방청 방문 여전[MK현장] - 스타투데이
- “피해자와 합의” 김호중 측, 혐의 인정...팬들 방청 방문 여전[MK현장] - 스타투데이
- 장성규, ‘젊은 그대’ MC 확정 - 스타투데이
- 임영웅 효과 ‘뭉찬3’ 시청률 3배 ‘껑충’ - 스타투데이
- ‘최강야구’ 측 “‘음주운전’ 장원삼 하차…최대한 편집” - 스타투데이
- 53세 고현정, 지금이 바로 리즈 [화보] - 스타투데이
- ‘베테랑2’ 황정민 정해인, 정형외과 액션 도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