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명문대 출신’ 심소영, 정해인 짝사랑녀 됐다(엄친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소영이 '엄마친구아들'에 나윤 역으로 첫 등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주말 첫 방송된 tvN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심소영은 건축사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직원이자 최승효(정해인 분) 프로 짝사랑러인 이나윤 역으로 첫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심소영이 ‘엄마친구아들’에 나윤 역으로 첫 등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주말 첫 방송된 tvN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심소영은 건축사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직원이자 최승효(정해인 분) 프로 짝사랑러인 이나윤 역으로 첫 등장했다.
매거진 어워즈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자로 무대에 오를 최승효를 애타게 기다리던 나윤. 승효가 무대에 오르자 그의 모습을 대포 카메라로 찍는 등 짝사랑하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 당당하게 드러냈다. 수상 소감을 하고 내려오는 승효를 향해 "수상 소감 좀 준비하라니까 말을 길게 해야 저 미모를 담지"라며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이어진 2화에선 건축사사무소를 찾은 석류에게 승효와의 과거를 물어보는 나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윤은 석류에게 “선배랑 만난 역사를 순차적으로 서술해달라”고 요구하며 최승효와 배석류의 어린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게 됐다. 둘의 이야기를 접한 나윤은 “가장 환장하는 코드가 아역 서사다. 나 같으면 영어 유치원 알아봤다”고 말하며 둘의 사이를 신경 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모델로 데뷔한 심소영은 MBC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편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린 뒤 MBC ‘라디오 스타-공부의 신’ 특집에 출연, 17세의 최연소 나이로 미국 동부 7대 명문인 웰슬리 대학교에 입학한 ‘엄친딸’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SNL 코리아9'에 고정 출연하며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 심소영은 쿠팡플레이 ‘유니콘’, TVING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추성훈 딸 추사랑, 톱모델 母 빼닮은 늘씬 수영복 핏 “3대 발리 여행”
- 73세 이금희 “내가 아까워 결혼 안 해, 대시하면 네가 감히?” (동치미)
- 12년 기러기생활 현정화, 대기업 합격 딸 자랑 “남편 귀국 거부” 불만(가보자고)[어제TV]
- 182cm 임영웅, 모델 비율 인증 감탄…“롱다리” 히어로 존재감
- 천둥♥미미 신혼집 최초 공개, 너무 작은 침대에 “신혼이잖아”(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