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시설관리공단 ‘쓰레기투어-청주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운기)이 '쓰레기투어-청주편' 3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 투어는 지난해 6월부터 '깨끗한 청주, 시민이(E) 애쓰(S)지(G)'를 주제로 지역 22개 민‧관‧공‧시민단체가 참여하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유운기 공단 이사장은 "맑은 고을 청주 구현을 위해 투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올바른 분리배출 실천 운동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운기)이 ‘쓰레기투어-청주편’ 3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 투어는 지난해 6월부터 ‘깨끗한 청주, 시민이(E) 애쓰(S)지(G)’를 주제로 지역 22개 민‧관‧공‧시민단체가 참여하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투어를 통해 분리배출·자원선순환 전문교육, 시설견학, 체험, 자원순환 물품 교환 활동 등 쓰레기 발생부터 처리‧재활용‧새활용 되는 순환의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9월 4일까지 청주시설공단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유운기 공단 이사장은 “맑은 고을 청주 구현을 위해 투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올바른 분리배출 실천 운동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분양 무덤' 대구의 부동산 지표 일제히 반등…왜?
- '36주 낙태' 집도의, 태아 시신 화장했다…"사망 원인은 사산(死産)"
- "단백질 음료 뭐 드세요"…3년만에 '6종→53종'으로 '폭발'
- 후원금 '6억' 먹튀한 견주…'택배견 경태' 안타까운 근황
- 尹지지율 30.7%로 하락…민주, 與에 11%p 앞서 [리얼미터]
- 尹 "강력 안보태세만이 안전과 자유 지켜…국가총력전 태세"
- 수영장서 물 튀겼다고…7세 아이 머리 잡고 물 속에 집어 넣은 남성
- 장원삼, 대낮에 음주운전 적발…"진심으로 사과, 최강야구 자진 하차"
- "내차 타고 줄행랑"…외제차 전시장 주차요원, 도주 하루 만에 검거
- '이재명 2기' 본격화…한동훈, 우회냐 맞불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