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4 보령컵국제요트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아시아 최초 J70 세계요트연맹으로부터 공인인증된 '2024 보령컵국제요트대회'가 지난 18일 일본, 대만, 인도, 중국 등 11개국 175명의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보령요트경기장 특설무대에서 폐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보령요트경기장 및 대천해수욕장에서 진행됐으며 오픈부 J70 크루저 요트 종목에서 말레이시아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평택시청팀, 보령시청팀이 각각 2, 3위의 성적으로 뒤를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개국 175명 선수 참가, J70 오픈부 말레이시아팀 우승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는 아시아 최초 J70 세계요트연맹으로부터 공인인증된 '2024 보령컵국제요트대회'가 지난 18일 일본, 대만, 인도, 중국 등 11개국 175명의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보령요트경기장 특설무대에서 폐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보령요트경기장 및 대천해수욕장에서 진행됐으며 오픈부 J70 크루저 요트 종목에서 말레이시아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평택시청팀, 보령시청팀이 각각 2, 3위의 성적으로 뒤를 이었다.
유소년부 옵티미스트 13~15세 남자부는 한국 최지운이, 여자부는 중국 Pan Xiaoyou가 각각 1위에 올랐으며 같은 종목 12세 이하 남자부는 한국 최종현, 여자부는 홍콩 Lam Annabel Hazel이 우승을 차지했다.
해양레저스포츠의 대중화를 목표로 올해 새롭게 신설된 동호회부 J70 크루저 요트종목에서는 일본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김동일 시장은 "선수들이 큰 사고 없이 이번 대회를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보령시가 해양레저스포츠의 중심지로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정치인, 다른 후원금...'정치자금 장벽'에 원외는 서럽다?
- 역대 최고 득표율로 연임…'당대표 2회차' 이재명 과제는
- [모빌리티 혁신⑤] HD현대 아비커스 개발자가 말하는 해양모빌리티의 미래
- 놀이터서 골프연습·음란물 실화?…제재 조례도 등장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6도 '찜통 더위' 계속된다…'역대 최장기간 열대야 지속'
- "아마추어가 되겠다"…'흠뻑쇼', 싸이와 3만 관객이 만든 기적[TF현장]
- [강일홍의 클로즈업] 김호중 재판에 쏠리는 관심..."법은 만인에 공정"
- '세기의 이혼' 뒤집히나…"비자금 300억, 노태우가 요구한 돈" 잇단 증언
- 염정아, '크로스'로 만난 또 다른 나[TF인터뷰]
- [인플루언서 프리즘] '절도 있는 댄스!'…K-비보이 매력에 '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