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후에 오는 것들' 사카구치 켄타로, 이세영과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무드 예고편 '기억'을 공개한데 이어 운명같은 재회의 순간을 담은 '기적'을 공개했다.
9월 27일 공개 확정 후 아련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낸 무드 예고편 '기억'편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또 한 번 가슴을 울릴 무드 예고편 '기적'이 공개되며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무드 예고편 '기적' 편은 이별 후 후회의 시간 속에 살던 '준고'가 우연히 다시 '홍'을 마주한 가슴 먹먹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 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9월 27일 공개 확정 후 아련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낸 무드 예고편 ‘기억’편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또 한 번 가슴을 울릴 무드 예고편 ‘기적’이 공개되며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무드 예고편 ‘기적’ 편은 이별 후 후회의 시간 속에 살던 ‘준고’가 우연히 다시 ‘홍’을 마주한 가슴 먹먹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냈다. 기적처럼 ‘홍‘을 마주친 ‘준고’는 우연으로 치부했던 시간들이 실은 운명이었음을 깨닫고 눈시울이 붉어진 채 ‘홍’을 바라본다. 그 순간 함께 사랑했던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며 아릿함을 더해 두 사람이 쌓아온 지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안긴다.
올 가을 가슴을 울릴 멜로를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 고개 푹 숙인 김호중…"혐의 모두 인정"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9호 태풍 ‘종다리’, 내일부터 한반도 영향권…전국 비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택배 옷 보고 쫓아가더라"…'심장 수술' 받은 택배견 경태 근황
- 대부분 예적금인데 수익률 10%?…디폴트옵션 성과 왜곡 논란[마켓인]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
- "순찰차 뒷좌석 들어갔다가"...숨진 40대 여성, CCTV 보니
- '아시아 선수 최초' 마쓰야마, PGA 플레이오프 우승..통산 10승
- 기상전문가 “한 달 늘어난 여름, 예년보다 센 태풍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