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제주도산 메밀가루 채웠다, 오뚜기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사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는 기존 메밀전병 만두를 개선한 제품이다.
지난해 오뚜기 만두류 매출 규모는 2022년 대비 약 32%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 식재료로 '메밀'이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100% 제주 메밀을 활용해 담백하고 매콤한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오뚜기가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사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는 기존 메밀전병 만두를 개선한 제품이다. 농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100% 제주도산 메밀가루를 사용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로 10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농협경제지주와 협업해 만들었다. 오뚜기는 올해 말까지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를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오뚜기는 최근 다양한 만두류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오뚜기 만두류 매출 규모는 2022년 대비 약 32%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 식재료로 ‘메밀’이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100% 제주 메밀을 활용해 담백하고 매콤한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25kg 쪘다…"임신성 당뇨"
- 임영웅, 예능감에 실력까지…‘뭉찬3’서 제대로 매력 발산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첫 방송 2049 시청률 '태계일주' 뛰어넘었다
- 홍상수 어깨에 얼굴 파묻은 김민희 “당신 영화 정말 사랑해”
- 푸바오 작은할부지, 관광일자리 페스타서 청년들 응원
- ‘굿파트너’ 남지현,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이 입체적인 성장사 이끈다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독도는 일본땅?"..日극우, 서경덕 교수 사칭 홍보 논란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