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타임슬립’ 웹드라마 공개…“1020대 소비자와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이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사진)'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웹드라마는 타임슬립(Time Slip・알 수 없는 이유로 시간 여행을 하는 초자연 현상), 로맨스 드라마 장르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의 소품으로 활용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020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브랜드를 활용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남양유업이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사진)’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웹드라마는 타임슬립(Time Slip・알 수 없는 이유로 시간 여행을 하는 초자연 현상), 로맨스 드라마 장르다. 대학시절로 돌아간 ‘지은(배우 민채은)’이 첫사랑 ‘진한(배우 김강민)’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의 소품으로 활용했다.
이와 관련해 오는 21일까지는 공식 인스타그램 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마감일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지난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의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020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브랜드를 활용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25kg 쪘다…"임신성 당뇨"
- 임영웅, 예능감에 실력까지…‘뭉찬3’서 제대로 매력 발산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첫 방송 2049 시청률 '태계일주' 뛰어넘었다
- 홍상수 어깨에 얼굴 파묻은 김민희 “당신 영화 정말 사랑해”
- 푸바오 작은할부지, 관광일자리 페스타서 청년들 응원
- ‘굿파트너’ 남지현,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이 입체적인 성장사 이끈다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독도는 일본땅?"..日극우, 서경덕 교수 사칭 홍보 논란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