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2학기 개학대비 감염병 예방관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교육청은 코로나19, 백일해 등 감염병 확산에 따라 2학기 개학을 대비해 학교 방역과 감염병 예방관리를 강화한다.
이밖에 각급학교는 코로나19 등 학생 감염병 발생 시 교육청으로 나이스를 통해 보고토록 하고, 교육지원청은 학교 현장을 방문해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관리 상황(방역물품 비축, 환기ㆍ소독 등) 등을 확인토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일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코로나19, 백일해 등 감염병 확산에 따라 2학기 개학을 대비해 학교 방역과 감염병 예방관리를 강화한다.
시교육청은 학교에 비축된 방역물품의 현황을 파악하고 충분한 물품을 비축하는 한편, 코로나19 유행 상황을 대비해 학생들이 필요시 방역물품(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고 밝혔다.
또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개학 전 학교 내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개인위생수칙, 코로나19 감염 예방수칙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가정에서 관심을 가져야 할 주요 내용에 대해 가정통신문 등을 학부모에게 보냈다.
이밖에 각급학교는 코로나19 등 학생 감염병 발생 시 교육청으로 나이스를 통해 보고토록 하고, 교육지원청은 학교 현장을 방문해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관리 상황(방역물품 비축, 환기ㆍ소독 등) 등을 확인토록 했다.
/대전=강일 기자(ki005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지지율 30.7%로 하락…민주, 與에 11%p 앞서 [리얼미터]
- 장원삼, 대낮에 음주운전 적발…"진심으로 사과, 최강야구 자진 하차"
- '미분양 무덤' 대구의 부동산 지표 일제히 반등…왜?
- 수영장서 물 튀겼다고…7세 아이 머리 잡고 물 속에 집어 넣은 남성
- "단백질 음료 뭐 드세요"…3년만에 '6종→53종'으로 '폭발'
- '이재명 2기' 본격화…한동훈, 우회냐 맞불이냐
- "이혼 후 '아이와 만남' 거부…상처받을까 걱정입니다"[결혼과 이혼]
- 남북 선수 '셀카 외교'…AFP 선정, 파리 올림픽 10대 뉴스
- 뒤도 안 보고 '후진'…사고 났는데 '내 책임도?'[기가車]
- 포르투갈서도 전기차 화재…주차 차량 200여대 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