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전유진-진해성 ‘트롯픽’ 위클리 1위의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먼저 남성 부문 1위 임영웅은 428만5230포인트를, 여성 부문 1위 전유진은 209만1760포인트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1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8일까지 4주간의 투표를 집계해 60차 위클리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 그리고 진해성이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먼저 남성 부문 1위 임영웅은 428만5230포인트를, 여성 부문 1위 전유진은 209만1760포인트를 기록했다. 수퍼노바 부문에서 정상에 오른 진해성은 180만3390포인트를 획득했다.
이에 따라 임영웅, 전유진, 진해성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20억 날려”vs아내 “결혼 왜 했냐” 오열 (한이결)[TV종합]
- “최고의 생일파티”…조현영, 글래머 그 자체 [DA★]
- 건물주 서장훈 2세 공약 “삶을 포기할 것”…양준혁♥박현선 아들? 딸? (동상이몽2)
- 소지섭, 소간지 맞아?…덥수룩한 수염으로 진한 남성미 [DA★]
- 김완선, ‘친이모’ 매니저 가스라이팅 과거…현재 심경 고백 (4인용 식탁)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