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제이릭 안무 참여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Starlit of Twinkle(스탈릿 오브 트윙클)'의 타이틀곡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 (Is This Lov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제이릭은 앞서 문별과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타이틀곡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스타디움 위 문별이 힘차게 축구공을 차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문별은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꾸미는 가운데, 'Ready set go!'라는 노랫말에 맞춰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모습을 하트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안무에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제이릭이 참여했다. 제이릭은 앞서 문별과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타이틀곡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퍼포먼스 전반에 청량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내 문별표 서머송 탄생을 기대케 한다.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 (Is This Love?)'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레트로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Starlit of Twinkle'은 문별이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Starlit of Muse'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Starlit of Muse'가 문별(뮤즈)이 완성한 작품(별빛)이라면, 'Starlit of Twinkle'은 문별의 작품들이 모여 반짝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백팩 (Backpack)', '어떤 하루에 어떤 시간 속에 (Dear.)', 'TOUCHIN&MOVIN (English Ver.)'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문별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Starlit of Twinkle'을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20억 날려”vs아내 “결혼 왜 했냐” 오열 (한이결)[TV종합]
- “최고의 생일파티”…조현영, 글래머 그 자체 [DA★]
- 건물주 서장훈 2세 공약 “삶을 포기할 것”…양준혁♥박현선 아들? 딸? (동상이몽2)
- 소지섭, 소간지 맞아?…덥수룩한 수염으로 진한 남성미 [DA★]
- 김완선, ‘친이모’ 매니저 가스라이팅 과거…현재 심경 고백 (4인용 식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