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골도 비비고로…CJ제일제당, 냉동 간편식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외식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HMR) 제품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2종(사진)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 할인점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HMR 팀장은 "비비고의 노하우로 풍성한 원물과 최고의 맛품질을 구현한 다양한 냉동 메인요리 제품을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J제일제당이 외식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HMR) 제품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2종(사진)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이다. 비비고의 차별화된 냉동 국물요리 기술과 노하우로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낙곱새전골’은 곱창과 쫄깃한 낙지·새우가 들어있다. 진한 사골 육수와 매콤한 특제 양념, 대파 등으로 시원하고 깊은 국물맛을 잡았다. ‘비비고 곱창순대전골’에는 곱창, 고기순대와 함께 대파·깻잎·칼국수 면까지 담았다. 진한 사골육수와 된장, 칼칼한 양념, 들깨가루가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 할인점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 CJ더마켓에서는 9월 2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HMR 팀장은 “비비고의 노하우로 풍성한 원물과 최고의 맛품질을 구현한 다양한 냉동 메인요리 제품을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25kg 쪘다…"임신성 당뇨"
- 임영웅, 예능감에 실력까지…‘뭉찬3’서 제대로 매력 발산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첫 방송 2049 시청률 '태계일주' 뛰어넘었다
- 홍상수 어깨에 얼굴 파묻은 김민희 “당신 영화 정말 사랑해”
- 푸바오 작은할부지, 관광일자리 페스타서 청년들 응원
- ‘굿파트너’ 남지현,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이 입체적인 성장사 이끈다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독도는 일본땅?"..日극우, 서경덕 교수 사칭 홍보 논란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