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코어 무브먼트’ 살린 F/W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4시즌 F/W 어패럴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F/W 시즌에서는 투어핏 라인에서 플레이 라인까지 전 컬렉션에 걸쳐 '코어 무브먼트(Core Movement)' 테마가 반영됐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플레이 라인은 '코어 무브먼트' 테마 아래 고성능 퍼포먼스을 기본으로 하되, 모던한 외관과 다채롭고 편안한 컬러들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코어 무브먼트’ 테마에 맞춰 완벽한 레이어드 룩을 위한 ‘T to T 프로젝트’를 함께 제안한다. ‘T to T 프로젝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Top to Toe) 타이틀리스트로 시작해 타이틀리스트로 끝난다(Titleist to Titleist)는 뜻이다. 골퍼에게 맞춤형 스타일, 퍼포먼스, 레이어드 아이템들을 하나의 룩으로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F/W시즌 투어핏 라인은 투어핏과 투어핏S 2가지 콘셉트로 나뉜다. 두 콘셉트 모두 골퍼의 움직임을 고려해 최적의 스윙을 선사하도록 설계했다. 브랜드 컬러인 블랙·레드·화이트 등의 조합으로 투어핏 라인만의 퍼포먼스가 느껴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정통 헤리티지를 가장 명확하게 느껴볼 수 있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투어핏에서는 스트레치가 많이 요구되는 등쪽 활배근 부분에는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니트 패치를 적용했다. 낮은 기온 속에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발열 기능이 뛰어난 원사를 사용하고, 바람이 잘 들어오는 소매 부분에는 방풍 안감을 덧대는 등 보온을 강화시키는 세심한 디테일들을 추가했다.
투어핏S는 한층 더 강화된 최고급 소재와 기능적 요소 부분에 더욱 집중했다. 올 블랙의 세련미까지 갖춘 투어핏S의 대표 아이템은 뛰어난 보온력은 물론, 골퍼의 ‘코어 무브먼트’에 집중 설계해 골퍼의 움직이는 구조에 맞춰 스윙의 가용폭을 극대화한 다운 및 패딩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플레이 라인은 ‘코어 무브먼트’ 테마 아래 고성능 퍼포먼스을 기본으로 하되, 모던한 외관과 다채롭고 편안한 컬러들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깨끗한 무드의 스카이 블루, 카멜 등의 파스텔 색상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네이비, 블루톤 색상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골퍼가 착용시 편안하고 안정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부분 예적금인데 수익률 10%?…디폴트옵션 성과 왜곡 논란[마켓인]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9호 태풍 ‘종다리’, 내일부터 한반도 영향권…전국 비
- "순찰차 뒷좌석 들어갔다가"...숨진 40대 여성, CCTV 보니
- "택배 옷 보고 쫓아가더라"…'심장 수술' 받은 택배견 경태 근황
- "한국 드라마 속 초록병 정체가?"…세계로 퍼지는 소주 앓이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
- [단독] "수익률 11%라는데, 내 건 왜"…디폴트옵션 '뻥튀기' 논란
- '아시아 선수 최초' 마쓰야마, PGA 플레이오프 우승..통산 10승
- 270야드 '펑펑' 날아가는 윤이나의 장타 비결.."배에 힘을 줘라"[골프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