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첫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프로그램 론칭 3년여 만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프라인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극사실주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나는 SOLO'는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12일(목)까지 3주에 걸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프로그램 론칭 3년여 만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프라인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극사실주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나는 SOLO’는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12일(목)까지 3주에 걸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는 SOLO’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플러팅 아이템 대방출!’이라는 슬로건 하에 젊은이들이 데이트할 때 필요한 상품들 위주로 굿즈를 제작했다”며 “팝업스토어 방문만으로도 마치 ‘나는 SOLO’ 출연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 외부 기둥에는 ‘나는 SOLO’의 시그니처인 출연자 12인의 ‘이름 족자’가 초대형으로 설치돼 수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부에도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등신대가 세워진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방문자가 마치 녹화에 참여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나는 SOLO’ 팝업스토어는 별도의 사전 예약은 받지 않으며,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한 대기 입장 시스템으로만 운영된다.
힌편 ‘돌싱 특집 3탄’인 22기의 로맨스를 시작한 ‘나는 SOLO’는 지난 14일 방송분이 최고 시청률 5.6%까지 치솟은 것은 물론,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3위(8월 13일 기준),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8월 2주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풍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8월 21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는 ‘끝사랑’ 쟁취를 위해 폭주하는 ‘솔로나라 22번지’의 첫날밤 현장과, 솔로남녀 14인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