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얻은' 김용건, '딸바보' 매력 폭발 ('개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의 KBS 드라마 '개소리' 첫 스틸이 공개됐다.
19일 김용건이 KBS 드라마 '개소리'에서 다양한 표정으로 연기를 하고 있는 첫 스틸이 공개됐다.
'개소리'는 활약 만점 배우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시니어벤져스' 5인방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김용건의 KBS 드라마 '개소리' 첫 스틸이 공개됐다.
19일 김용건이 KBS 드라마 '개소리'에서 다양한 표정으로 연기를 하고 있는 첫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김용건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극대노'를 감추지 못하는 험악한 표정을 자유자재로 오가고 있어 캐릭터의 입체적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감정 기복이 확실한 그가 거제도에 내려와 어떤 일련의 사건들을 겪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개소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개소리'는 활약 만점 배우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시니어벤져스' 5인방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외 배우 박성우, 연우, 김지영, 이수경 등도 출연한다.
또한 '개소리'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인간적이고 유쾌한 힐링 코미디 요소와 더불어, 개와의 대화를 통해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가 하나둘 베일을 벗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김용건은 이순재와 함께 '국민 배우'의 명성을 자랑하는 동명의 캐릭터로 분하며, 거침없는 성격과 언행으로 '시니어벤져스' 5인방 가운데서도 중심축이 되어준다. 무뚝뚝한 겉모습과 다른 부드러운 내면, 유머러스함을 겸비한 캐릭터 표현에 능한 배우 김용건이 힐링 코미디 '개소리'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김용건은 이순재와 마치 앙숙처럼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연기자 선후배로 가깝게 지냈던 두 사람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갈등을 겪게 되며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딸 이수경(김세경 역)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러워지는 '딸바보'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인물 관계에서 존재감을 빛낼 김용건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한편 김용건은 197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배우 하정우, 배우 겸 영화제작자 김영훈을 뒀으나 1996년 이혼했다. 2021년 11월 13년간 만남을 이어온 39세 연하 여자친구에게서 늦둥이 아들을 얻어 키우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KBS '개소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가족 파탄' 박수홍, 힘들어 30kg 빠져...충격 근황
- 최준석 아내 "살던 집도 내준 바보 남편.. 20억 사기 당하고 지금까지 빚 갚아"('이혼')[종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무거운 입장 전했다
- 손담비, 母 잔소리에 폭발 "결혼하면 잔소리 안 한다더니 이젠 임신" (아빠나)
- 한국으로 이사 오고 싶다는 할리우드 스타
- 정재용, 2년만 전부인 재회 "딸이 찾기 전엔 안 봤으면 한다고" (꽃중년) [종합]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