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파트너로도 거론됐는데...' 맨유도 관심 없다! 오일 머니 타깃...'거액 협상 진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때 손흥민의 파트너로도 거론됐던 골잡이가 오일 머니 무대로 향하는 분위기다.
영국 매체 '팀토크'는 19일 "이반 토니의 브렌트포드 여정이 끝날 가능성이 있다.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알 아흘리와 거액의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확인했다"고 전했다.
토니가 한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그동안의 활약을 인정해 적지 않은 팀이 관심을 보였다.
브렌트포드는 기준에 맞는 제안이 온다면 기꺼이 토니의 이적을 허락하겠다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한때 손흥민의 파트너로도 거론됐던 골잡이가 오일 머니 무대로 향하는 분위기다.
영국 매체 '팀토크'는 19일 "이반 토니의 브렌트포드 여정이 끝날 가능성이 있다.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알 아흘리와 거액의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확인했다"고 전했다.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니 영입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확고히 밝혔다. 라스무스 호일룬과 조슈아 지르크지가 꾸준하게 출전해야 한다는 입장이다"고 언급했다.
토니는 1996년생이다. 준수한 피지컬로 상대 공격수와 경합에서 밀리지 않고, 제공권 싸움 능력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번뜩이는 활약을 보여줬다.
토니는 빠른 발을 활용해 수비 뒷공간으로 들어가는 움직임과 결정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엘링 홀란드, 해리 케인에 이어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PL) 득점 3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청천벽력 소식이 전해졌다. 토니가 직전 시즌 불법 베팅을 했다는 사실이 적발된 것이다. 4년 동안 무려 232회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니는 불법 베팅 대가로 징계를 받았고 지난 1월 말 복귀하면서 경기에 나서기 시작했다.
토니가 한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그동안의 활약을 인정해 적지 않은 팀이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겨울 이적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였다.
브렌트포드는 기준에 맞는 제안이 온다면 기꺼이 토니의 이적을 허락하겠다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토트넘이 토니 영입에 관심을 보였다. 처음은 아니다. 꾸준하게 러브콜을 보내면서 의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토트넘은 본머스 출신 도미닉 솔란케를 영입하면서 손흥민의 새로운 파트너를 품었다.
솔란케는 직전 시즌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리미어리그(EPL) 38경기에 출전해 19골 3도움을 기록했다. 득점 순위 4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토트넘의 직전 시즌 최전방 공격수 역할은 손흥민이 소화했다.
손흥민은 측면이 아닌 최전방 공격수로 주로 출전하면서 득점력을 뽐냈다. 17골 10도움을 기록하면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손흥민의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은 측면 공격 자원이었지만, 스트라이커로 포지션을 변경 후 계속 유지 중인 우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비유되기도 했다.
하지만,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이번 시즌 개막을 앞둔 친선경기에서 손흥민을 최전방이 아닌 측면으로 활용하면서 최전방 공격수 보강 의지를 내비쳤고 솔란케를 영입했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유리?! 끈 비키니로 중요 부위만 완전 파격 [★PICK] - STN NEWS
- 소유, 끈 팬티 같은 비키니? 진짜 겨우 가렸네 [★PICK] - STN NEWS
- 카리나, 속옷 없이 브라탑만?! 슬랜더 끝판왕 [★PICK] - STN NEWS
- '방시혁 美 그녀' BJ 과즙세연, 탈亞 글래머+노출 과시 [★PICK] - STN NEWS
- '너무 야한데…' 낸시랭, 비키니 입은 거야? 벗은거야? [★PICK] - STN NEWS
- '점점 파격적' 한선화, 슬랜더 글래머러스 끝판왕 [★PICK] - STN NEWS
- 블랙핑크 리사 맞나?!…가슴만 겨우 가린 파격 패션 깜짝 [★PICK] - STN NEWS
- '옷 맞아?!' 클라라, 속옷 다 보일 거 같은 초섹시 드레스 [★PICK] - STN NEWS
- '글래머좌 맞네' 효린, 가슴골+허벅지까지 파격적 컴백 [★PICK] - STN NEWS
- '대박 글래머네…' 선미, 속옷 같은 시스루 비키니 대박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