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4호 주인공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44호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44번째 주인공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추정국 청개구리&반딧불 봉사단 회장이다.
추정국 회장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청개구리&반딧불 봉사단의 회장으로 솔선수범 중이다.
한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인 지난 2021년부터 진행 중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감사장 및 타이어 교환권 전달
추정국 회장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청개구리&반딧불 봉사단의 회장으로 솔선수범 중이다.추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거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왔다.
감사장 전달식에서 추정국 회장은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계신 주거취약계층을 찾아가 반딧불처럼 환하게 밝혀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인 지난 2021년부터 진행 중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자치단체 및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나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고 있다.
공지유 (notice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수익률 11%라는데, 내 건 왜"…디폴트옵션 '뻥튀기' 논란
-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오픈런 행렬
- 9호 태풍 '종다리' 발생…한반도에 영향 끼칠까
- "순찰차 뒷좌석 들어갔다가"...숨진 40대 여성, CCTV 보니
-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 땅?"...日 극우, '한국 홍보 전문가' 사칭
- "한국 드라마 속 초록병 정체가?"…세계로 퍼지는 소주 앓이
- [단독]탈원전때 1300명 이탈…원전르네상스, 인력난에 발목
- "동생 물에 담갔다"…한강수영장서 초등생 학대 신고
- 초심 돌아간 설민석 "대학원 재입학…'역사 스토리텔러' 책임 다할 것"
- 270야드 '펑펑' 날아가는 윤이나의 장타 비결.."배에 힘을 줘라"[골프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