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해월당 베이커리'와 함께하는 다(多)잡(Job)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오는 22일 오후 2시, 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해월당과 함께하는 다(多)잡(Job)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多)잡(Job)데이는 인력 채용이 필요한 기업체와 구직 희망자가 직접 만나 면접과 채용이 이뤄지는 행사로, 대구 동구 일자리지원센터는 지난 7월, ㈜해월당 베이커리·카페와 제빵사, 바리스타 등 총 20명을 채용하기로 협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오는 22일 오후 2시, 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해월당과 함께하는 다(多)잡(Job)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多)잡(Job)데이는 인력 채용이 필요한 기업체와 구직 희망자가 직접 만나 면접과 채용이 이뤄지는 행사로, 대구 동구 일자리지원센터는 지난 7월, ㈜해월당 베이커리·카페와 제빵사, 바리스타 등 총 20명을 채용하기로 협의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정보는 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동구일자리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해월당은 부·울·경 지역의 대표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로 13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고 오는 9월, 대구 동구 해맞이공원에 대구 첫 지점인 동촌점을 개소할 예정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기업과 지역주민의 맞춤형 현장 면접지원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주민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구인난을 해소해 역동적인 경제도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심당에 또 '오픈런'…'딸기시루'·'망고시루' 이어 이번엔?
- 김민희 "홍상수, 당신의 영화를 사랑한다"…로카르노 최우수연기상
- "전기차 화재, 과충전보다 배터리셀 결함이 주 원인" [인터뷰]
- 노소영, 최태원 동거인 상대 '30억 위자료 소송', 22일 1심 결론
- 남북 선수 '셀카 외교'…AFP 선정, 파리 올림픽 10대 뉴스
- 민주 수석 최고위원에 김민석…"1년 내 집권 준비 마칠 것"
- "한국보다 중국·일본이 매력" 깎아내린 태국…결국 사과
- 순찰차 뒷좌석서 숨진 40대 여성…폭염 속 36시간 갇혀
- 3세 아이 사망케 한 태권도 관장..."겁 나서" CCTV 지웠다
- 대통령실 "미일 지도부 교체 관계없이 '캠프 데이비드' 지지 확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