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25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오는 25일까지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보다 2기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3기 활동도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오는 25일까지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활동한다. 매월 제공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비레디는 브랜드 담당자와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 소속감도 부여한다. 활동 수료 시 인증서와 상금 혜택을 제공한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보다 2기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3기 활동도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년 맨즈 메이크업 브랜드로 출범한 비레디는 현재 젠더 뉴트럴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하며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장원삼 전 프로야구 투수 부산서 음주운전 접촉사고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비겁핑" 유명 평론가, 역대급 흥행에 몸 사린 이유는?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
- “재택근무하면 절대 못 이겨” 뼈 때린 이 말…모두 ‘뜨끔’ 했다
- “식상하다” “한물갔다” 초유의 이탈행렬 ‘400만명’…그래도 믿는 구석 있다?
- “아이유인 줄 알았다” 연예인들 분노하더니…결국 ‘철퇴’ 된다
- 김민희, 최우수연기상 받고 홍상수 어깨에 얼굴 ‘살포시’…“당신 영화를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4주 연속 차트인…군백기에도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