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안재홍 토크콘서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배우 안재홍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필모톡: 안재홍'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관객이 만나 영화에 관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필모톡을 지난해 6월부터 매달 개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배우 안재홍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필모톡: 안재홍’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6일 서울 마포구 홍대 티팩토리에서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관객이 만나 영화에 관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필모톡을 지난해 6월부터 매달 개최해왔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제공한다.
16번째 초대 배우인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 ‘쌈,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마스크걸’, ‘닭강정’, ‘리바운드’ 등 인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참가 신청은 이달 29일까지 비티비(Btv) 웹사이트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할 수 있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따뜻한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5시부터 줄 섰다'…성심당 또 '오픈런' 부른 케이크 무엇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오늘 입 여나…두 번째 재판 주목
- 추석에 5억짜리 위스키 선물한다고?…6000원대 실속 양말 '극과극'
- '억 소리' 나는 영화 소품 가격… '인디아나 존스2' 해리슨 포드 썼던 모자 8억 5000만 원에 팔렸다
- '퇴직금 두둑히 챙겨 퇴사' 벌써 옛말? 은행 안 떠나는 은행원
- 그냥 쉰 청년 44만명 '역대 최대'…75%는 '일할 의사 없어'
- 서로 돌보지 않는 현실, 오지랖 부리고 폐 좀 끼치면 어떤가
- 송가인, 팬클럽 울산울주경찰서 감사장 수여에 '자랑스럽고 뿌듯'
- '빨래하러 온 건지, 배구하러 온 건지'…안세영 논란 속 김연경 발언 재조명
- 이번엔 하와이…블핑 리사, 재벌 남친과 데이트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