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억 건물주’ 권은비, 하와이 여행도 플렉스 (전참시)[TV체크]
2024. 8. 19.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24억원 건물주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권은비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최근 산 건물에 대해 얘기했다.
권은비는 "꼬마 건물인데 위에는 사람 사는 주택이고 아래 한 층만 상가로 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건물주에 등극한 권은비는 최근 휴가로 미국 하와이에 다녀온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권은비가 24억원 건물주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권은비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최근 산 건물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전현무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후 첫 출연인데 그 사이 엄청난 변화가 있었다. 건물주가 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발품을 직접 했냐"는 질문에 권은비는 "직접 발품 팔며 돌아다니며 건물을 봤다"고 답했다.
권은비는 "꼬마 건물인데 위에는 사람 사는 주택이고 아래 한 층만 상가로 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전현무는 "건물을 봤는데 위치가 너무 좋다. 중창천이 가깝다"라며 감탄했다.
건물주에 등극한 권은비는 최근 휴가로 미국 하와이에 다녀온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홍현희는 권은비에게 "휴가도 플렉스했다더라"라고 물었다.
권은비는 "민주 씨와 하와이에 다녀왔다. 처음 갔다 왔는데 너무 좋더라. 확실하게 동기부여가 돼서 올 한 해 다시 열심히 일하고 있다"라며 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증샷 속 권은비는 ‘워터밤 여신’다운 섹시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건 프로포즈”…김승수♥양정아 과감 스킨십+귓속말 소원 (미우새)[TV종합]
- “최고의 생일파티”…조현영, 글래머 그 자체 [DA★]
- ‘미우새→슈퍼맨’ 박수홍 “남자 역할 못해 미안…30kg 빠져” [TV종합]
- 강남 맛집 대표, 수천억 빚지고 야반도주→골프 크루즈 여행 (영업비밀)
- 김시덕, 부친상에 심정 고백 “다음 생엔 제 아버지가 되지 말아달라” [전문]
- 이승기, 가족 연 끊고 출가→삭발 감행한 과정 공개 ‘대만족’ [DA★]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초밀착 전신 쫄쫄이…이걸 소화하네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