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10.6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6.5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7만주를 순매도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10.6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6.5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7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7.1%, 51.2%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톡신/필러 수출 급성장, 미래가 밝다 - 상상인증권, BUY(신규)
08월 19일 상상인증권의 하태기 애널리스트는 휴젤에 대해 "톡신과 필러, 화장품의 사업포트폴리오를 갖추고, 국내 최대 에스테틱업체로 자리잡고 있음. 톡신과 필러, 봉합사, 화장품에서 사업시너지를 창출하며, 수출(상반기 수출비중 59.6%) 중심으로 고성장하고 있음. 에스테틱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점하면서 수출중심으로 성장, 기업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평가되는데 그 근거는 1) 2025년부터 톡신 수출이 더 가파르게 증가할 전망 2) 필러 매출도 수출 중심으로 고성장 중 3) 한국의 에스테틱산업의 글로벌 영업환경이 개선되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36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픈런 대란' 성심당, 잘 나가더니 벌어들인 돈이… [이미경의 인사이트]
- 새끼손톱만한 '칩' 하나로 2000억 잭팟…리모콘 시대 끝났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새 아파트 하자 심각하다더니…"똥 배관까지 터졌다"
- "오염수 괴담 더는 안 속아"…'일본산 참돔' 없어서 못 산다
- "LG는 믿을만 하지" 인도 '국민가전' 되더니…결국 일냈다
- "이틀만 휴가내면 9일"…여름휴가 포기했던 직장인들 신났다
- "조용필, 김정은에 90도 인사 웬 말"…가왕들 줄줄이 '불똥' [이슈+]
- "한국서 먹은 것 중 최악"…외국인 유튜버 영상에 '나라 망신'
- "남편 죽으면 통장에 1.5억 꽂혀"…팔자 고친 가족들 '반전' [박의명의 불곰국 이야기]
- 스쿠터 타고 대로 '쌩쌩' BTS 슈가 아니었다…JTBC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