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캐리어 ‘로우로우’, 쿠팡 로켓 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사진)'가 쿠팡에 입점했다.
로우로우는 캐리어에 다양한 색상과 편의 기능을 넣은 트립웨어(Tripwear)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다.
쿠팡은 로우로우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로우로우 입점으로 더 다채로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입점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사진)’가 쿠팡에 입점했다.
로우로우는 캐리어에 다양한 색상과 편의 기능을 넣은 트립웨어(Tripwear)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다.
쿠팡은 로우로우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로우로우 캐리어와 백팩, 여행용 파우치 등 인기 신상품 18개를 선보인다.
로우로우의 스테디셀러 캐리어 ‘알 트렁크 953 프레임 에피소드 3’가 대표 상품이다. 로드 옐로우, 딥 퍼플, 스카이 코랄 등 7가지 독특한 색상이 특징이다. 모든 상품은 평생 보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로우로우 입점으로 더 다채로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입점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사기당했다" 35억 대박친 유명 야구선수의 고백
- 장원삼 전 프로야구 투수 부산서 음주운전 접촉사고
- “폭염에 이게 무슨 냄새야?” 숨이 턱 막히는 이유…따로 있었다 [지구, 뭐래?]
- "비겁핑" 유명 평론가, 역대급 흥행에 몸 사린 이유는?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광복절에 ‘기미가요’ 방영한 KBS…이러다가
- “재택근무하면 절대 못 이겨” 뼈 때린 이 말…모두 ‘뜨끔’ 했다
- “식상하다” “한물갔다” 초유의 이탈행렬 ‘400만명’…그래도 믿는 구석 있다?
- “아이유인 줄 알았다” 연예인들 분노하더니…결국 ‘철퇴’ 된다
- 김민희, 최우수연기상 받고 홍상수 어깨에 얼굴 ‘살포시’…“당신 영화를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4주 연속 차트인…군백기에도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