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스페셜 라이브 클립 공개…완벽한 화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막내 아테나의 애교 있는 카운트에서부터 시작되는 노래는 감성적인 무드의 원곡과는 달리 피프티 피프티만의 색깔을 담아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찰리푸스의 '위 돈트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과 리진의 '세컨더리 옵션'(Secondary option)을 부르는 영상으로 피프티 피프티 5인조 완전체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어쿠스틱 기타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하는 하나를 비롯해 아테나, 문샤넬, 예원, 키나가 함께 쌓아가는 화음이 인상적이다. 특히 노래의 후반부를 이끌어가는 키나의 허스키한 음색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시선을 맞추며 쌓아온 시간들이 아름다운 화음들로 완성되어 눈길을 끈다.
'세컨더리 옵션' 라이브에서는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된다. 막내 아테나의 애교 있는 카운트에서부터 시작되는 노래는 감성적인 무드의 원곡과는 달리 피프티 피프티만의 색깔을 담아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솜사탕 같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예원의 음색과 드라이하면서도 매력적인 문샤넬의 음색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목소리 합을 보여주며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해 2월 발표한 '큐피드'(Cupid)로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각각 17위, 8위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전속 계약 분쟁으로 어트랙트는 멤버 새나, 아란, 시오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키나를 중심으로 피프티 피프티 2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에 새로운 멤버로 아테나, 문샤넬, 하나, 예원이 합류했으며, 오는 9월 컴백을 앞두고 티저를 공개하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